실제로 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삼성화재 비대면 채널의 4월 방문자는 30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삼성화재가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해 비대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온 결과다.
보험가입 고객이라면 ▲계약내용 확인 ▲증명서 발행 ▲계약변경 ▲보험료 납입·환급·해지 ▲보험금 청구 ▲대출 등 주요업무를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지속적으로 확대해온 비대면서비스인 '셀프 업무처리'는 4월 한 달간 65만건 이상의 업무가 처리, 작년 월 처리건수인 42만건 대비 55% 급증했다.
삼성화재가 지난해 12월말 오픈한 '
[류영상 기자 ifyouare@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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