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리브 인테라스 투시도[사진=신세계건설] |
서울 광진구 화양동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20층 규모로 조성되며, 오피스텔 전용 16.88~27.69㎡ 491실과 근린생활 46실로 구성된다. 시공은 신세계건설이 맡았으며, 현재 오피스텔은 분양이 완료된 상태다.
사업지 인근에 건국대, 세종대, 한양대 등 대학가 및 성수 IT밸리 및 강남, 잠실 업무지구에서 배출되는 직장인, 학생 등 예상 배후수요만 약 32만 명에 이른다. 지하철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2·7호선 건대역과 5·7호선 군자역도 가깝다. 동부간선도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등 주요 간선도로 접근성이 탁월하고, 청담대교, 영동대교 이용 시 강남권 업무지구로 빠르게 출퇴근할 수 있다. 주변의 생활편의시설로는 롯데백화점과 이마트, 스타시티몰, CGV, 건대병원, 건대로데오, 먹자골목 등이 있다.
프랜차이즈, F&B,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등을 비롯해 입주민들을 위한 세탁소, 편의점, 병원, 약국 등 일대 풍부한 직장인과 학생 수요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업종 선택이 가능한 점도 프리미엄을 높일 것으로
현재 일부 잔여상가에 한해 분양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분양홍보관(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111-88)에 문의하면 된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