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과 중국 간의 갈등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달러 위안화 환율이 주목 받고 있다. 이에 따라 국내에서는 달러위안화 환율과 연동하여 원달러 환율이 위험자산 회피 심리 강화로 상승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와 투자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반면 최근 하나금융투자에서는 올해 한국 경제성장률이 연간 0% 성장할 것이라는 전망과 함께 하반기에는 원달러 환율 하락 가능성도 제기했다. 이렇듯 상반된 의견이 있음에 따라 투자자들은 글로벌시장 상황을 예의주시하며 투자에 참여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개인투자자들은 혼자서 글로벌 시장상황을 파악하고 투자하기란 쉽지가 않다.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서 ‘주비서’에서는 인공지능 기반으로 빅데이터를 분석해 상승확률이 높은 종목을 추천하고 공시나 특이사항 등이 발생할 때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투자자를 위한 주요 서비스]
관계자 말에 따르면 “주비서에 탑재된 인공지능시스템은 지난 수익률대회 종합우승을 이끈 시스템을 기반으로 서비스되고 있어 수익률 측면이나 안정적인 측면에서 투자자들이 원하는 최고의 서비스가 될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현재 주비서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4월에 이어 5월 특별 무료체험 이벤트도 연장 진행하고 있다. 추천주와 종목 진단 문자서비스를 한달 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선착순 100명까지만 혜택이 주어진다.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