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이 회사는 코로나19 사태로 비대면 소통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가운데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구축 방안으로 지난 4월 9일 온라인 방식의 웰쓰케어 웹 세미나를 도입한 바 있다. 현재까지 두 차례의 웹 세미나를 진행해 2300여 명의 고객이 라이브 웹 세미나에 참여했다.
이번 웹 세미나에는 SC제일은행 전담 세무상담 전문가인 조형래 세무사(법무법인 화우 전무)와 SC제일은행 방카슈랑스부의 이정하 부장이 출연한다. 이들은 'CHECK 2020 절세플랜 연말정산에서 종부세까지'라는 주제로 자동차세, 부동산보유세, 종합부동산세 등 다양한 세금을 납부해야 하는 납세자들의 각종 고민을 덜어주고, 연말정산에 대비하는 효과적인 절세방안을 안내할 예정이다.
누구나 이번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으며 희망자는 미리 SC제일은행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 앱의 이벤트 페이지 또는 SC제일은행 공식 페이스북에서 5월 13일 자정까지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는 문자로 웹 세미나 URL링크를 받아볼 수 있고 이 링크로 접속하면 오는 14일 오후 8~9시 진행하는 웹 세미나를 볼 수 있다.
콜린 치앙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장(전무)은 "앞으로도 세무·금융·경제분야를 포함한 고객의 생애전반에 도움이 되는 다양하고 시의성 있는 주제를 웹 세미나에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는 해마다 자산관리 고객의 투자 방향 수립을 돕기 위해 연간 투자 전략 테마에 따라 수준 높은 금융시장 전망 보고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