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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NH투자증권] |
'과정가치'란 영업직원이 고객을 만나기 위한 준비부터 고객의 니즈 파악, 최적의 솔루션 제공, 그리고 사후관리 서비스까지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한 일련의 과정을 의미한다. 정영채 사장 취임 이후 영업점 PB들의 평가 기준을 실적 중심이 아닌 활동성 중심 평가 제도로 전환하기 위해 도입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설문조사는 외부 위탁 업체를 통해 약 3만 7000여명의 조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4개 분야 총 9개 문항에 대해 전화설문조사 방식으로 실시된다.
설문 주요 내용은 영업직원의 관계형성, 직원역량, 충성도, 고객의견 듣기 등으로 구성됐다.
NH투자증권은 이번 고객 설문조사가 마무리되면 조사 결과를 영업
[디지털뉴스국 고득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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