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영숭 까스텔바작 신임 대표이사. [사진 제공 = 까스텔바작] |
권영숭 신임 대표의 임기는 3년이다. 권 대표는 "저비용 고효율 유통을 확대하고 철저한 이익율 관리를 통한 내실 강화에 주력하겠다"면서 "또 200억원이 넘는 풍부한 현금 유동성을 바탕으로 골프웨어를 넘어 캐주얼로 확장,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까스텔바작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패션 업계 전반이 부진한 상황에서도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신상품 판매 호조를 보이며 매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코로나19의 영향이 직접적이었던 3월 초 대비 3월 중순 이후에는 전주 대비 주간 매출 25%, 주말 매출 38% 매출액 성장을 보이는 등 눈에 띄는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상대적으로 3월 초까지는 코로나19 여파에 따른 영향이 불가피했지만, 코로나19 확산 속도가 둔화되고 이에 따른 사회적 정서도 차츰 안정됨에 따라 매출 성장과 회복기에 접어들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의류업계에서도 비대면으로 이뤄지는 '언택트 소비'가 확산되면서 까스텔바작 자사몰 온라인 판매는 전년비 130%이상 신장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온라인 유통 혁신을 통해 이러한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부연했다.
신임 대표이사 취임으로 새로운 변화를 맞이한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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