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포레나 부산 덕천 조감도 [사진= 한화건설] |
이날 1순위, 12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 후 19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정당 계약은 3월 30일부터 4월 1일까지 사흘간 실시하며, 계약자에게 중도금 무이자에 계약금 분납제(1차1000만원, 2차 10% 잔여금) 혜택을 제공한다.
이 사업장은 부산지하철 3호선 숙등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경부선 구포역과 남해고속도로 덕천IC, 김해공항 등도 가깝다. 특히 부산에서 희소성 높은 평지에 위치한 아파트라는 점도 장점이다.
또한 뉴코아아울렛 및 메가마트, 하나로마트, 부민병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덕성초·중, 덕천여중, 낙동고 등 교육시설도 인접해 있다. 체육·문화시설이 함께 들어선 문화빙상센터도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어 다양한 문화생활도 즐길 수 있다.
포레나 특화 디자인인 '포레나 페이스'를 적용하는 등 차별화된 상품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어린이집, 피트니스, 작은 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할 계획이다.
이재호 한화건설 분양소장은 “이 사업장은 북구 덕천지구에 들어서게 될 포레나 브랜드 타운의 첫 단지로 브랜드에 걸맞는 뛰어난 상품성에 부산에서도 손꼽히는 입지를 갖췄다"며 “여기에 부산 첫 포레나 아파트라는 상징성과 중도금 무이자, 계약금 분납제 등 합리적인 금융조건까지 갖추고 있어 우수한 청약성적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포레나 부산 덕천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