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흥국화재] |
흥국화재 공식 소셜 미디어의 슬로건은 '라이프 이즈 찬스(Life is Chance)'다. 이는 흥국화재 SNS채널이 고객과 삶의 기회를 이야기하고 고객의 삶에 기회가 될 수 있는 유익한 공간이 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흥국화재 소셜 미디어는 보험, 재테크, 건강 정보를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오픈 축하 이벤트 'Life is Chance!' 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흥국화재의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모두 진행된다.
블로그에서는 흥국화재를 이웃으로 추가한 후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되고, 페이스북에서는 흥국화재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페이스북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흥국화재 공식 소셜 미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총 600여명에게 상품권, 영화관람권, 기프티콘 등 선물을 증정한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