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부동산아카데미에서는 돈되는 리모델링 투자 전문가 과정을 개설하고 수강생 모집한다.
강의는 오는 4월 16일~ 6월 11일까지 총 10회과정으로 매주 목요일에 진행한다.
리모델링 건축투자 전문가 강의는 리모델링 건축을 계획하고 있거나, 오래된 건물을 매입해 리모델링을 하는데 관심이 있는 건축주의 위한 실무형 건축 강좌로 최근 건축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리모델링 건축은 신축보다 비용이 적고, 용적률이나 건폐율에서 유리한 점이 많아 , 건축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분야다. 건축비가 신축에 비해 30~40% 정도 저렴하고, 기존 건축물을 활용하는 덕에 용적률과 일조권에서 유리한 점이 많다는 점도 리모델링 건축의 장점이다. 도심에 오래된 주택이나 빌딩을 보유하고 있지만 수익성이 떨어져 활용 방안을 찾고 있는 건축주와 낡은 건물을 매입해 리모델링 건축을 할 계획이 있는 투자자에게 유용한 강좌합니다.
본 강좌에서는 돈 만드는 리모델링 방법, 노후주택의 종류별 관리방법을 소개하고 실전 투자 대상지 물건을 선별해 임대수익율을 분석해 강의 할 예정이다. 또한 강의 중 신청자에 한해 개별 건축 상담을 진행한다.
KBS 아침마당, SBS 생활경제, MBC 오늘아침 프로와 매일경제, 아시아경제TV의 부동산온에어, tvN 내방의 품격 등 리모델링 관련 TV프로그램에서 단골 패널로 등장한 국내 1호 부동산+리모델링 전문가인 土美와 건축자금 대출 및 레버리지 통한 수익 극대화 헬로펀딩 최수석부대표, 그리고 양도소득세 전문가인 안수남세무사 등 전문가들이 예비 건축주들의 멘토 역
장소는 매일경제 별관 11층(충무로역 7번출구) 강의장에서 진행하며, 수강료는 80만원이다.
리모델링을 계획중이거나 오래된 건축물을 매입해 건축예정이라면 투자 이론 및 실무 전문가의 경험이 결합된 본 강의를 적극 추천한다.
문의는 매경부동산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