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원 리워드 혜택외에 온라인 계좌를 새로 개설하면 1만원을 제공하고 개설 당월에 100만원 이상 국내 주식을 거래 할 경우 4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이달에는 예수금 연 5% 캐쉬백 행사를 추가했다. 100만원 이상 국내 주식을 거래한 온라인 신규 고객이 100만원을 추가로 거래하면 오는 5월 31일까지 3개월간 평균 예수금을 고려해 연 5% 이율로 캐쉬백을 준다. 예수금이란 주식거래를 위해 증권계좌에 예치된 현금을 의미한다. 평균 예수금 한도는 최대 200만원까지다.
이밖에 무료수수료, 종목 이관, 신용담보 대출 이벤트 등도 함께 연다. 온라인 신규 고객과 휴면고객에게는 국내주식위탁수수료 10년 무료 혜택이 제공되며(유관기관 제비용 제외), 타증권사에서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로 종목 이관하고 100만원 이상 거래할 경우 누적 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원이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신규 고객이 최초로 신용, 담보 대출 신청하면 9
한편 유진투자증권에서는 전체 온라인 고객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에서 펀드를 가입하면 가입금액 별 최대 4만원을 제공한다. 제휴를 맺은 삼성자산운용의 펀드솔루션과 시럽(Syrup)을 통해 가입할 때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