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퓨쳐스트림네트웍스] |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2019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온라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해당 행사에서는 지난 2012년 처음으로 개최된 이후 매년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온라인 광고 및 관련 기술을 발굴해 시상식을 진행해왔다.
애드쿠아는 이번 행사에서 GS칼텍스와 진행한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으로 크리에이티브 분야 최우수상인 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을 단독 수상했다.
전훈철 애드쿠아 공동대표는 "지난 2017년 세계 3대 광고제를 포함한 국내외 12개 어워드에서 총 30회 수상의 영예를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