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디지털 마케팅 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는 자회사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이하 애드쿠아)가 지난 21일 개최된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2개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26회째 개최된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상이다.
애드쿠아는 총 3000여개 작품이 경쟁에 나선 이번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으로 ▲디지털광고: 크리에이티브 ▲브
전훈철 애드쿠아 공동대표는 "광고는 사회 인식 변화의 출발점이 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광고를 통해 당장 법이나 제도가 닿지 않는 마음의 영역에서 의미있는 움직임들을 만들어가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