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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정남 DB손해보험 사장(오른쪽)이 `2019 고객 바로 알기` 행사의 일환으로 고객집을 직접 방문해 보험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의견과 제안사항을 청취한 뒤 감사의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 제공 = DB손보] |
2004년 우수고객 방문으로 시작된 DB손해보험의 '고객 바로 알기'는 2011년 불만 고객, 2012년 장기 미접촉 고객, 2013년에는 상속인 보험금 찾아주기와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2014년에는 화재보험 위험관리 컨설팅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후 현재까지는 지속적으로 휴면·미지급 보험금 찾아주기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특히 올해는 콜센터 상담·보상서비스 경험 고객을 자회사 대표와 임원, 우수협력업체 대표가 직접 방문하는 행사도 가진다. DB손해보험은 2013년부터 2018년까지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캠페인을 통해 보험금 836억원을 고객에게 돌려준 바 있다.
지난 18일에는 김정남 사장이 서울시 강남구에 거주하는 윤훈기 고객을 방문해 고객 바로 알기 행사의 취지를 설명하
[이승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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