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현대건설이 'Out of Frame'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혁신적인 기업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현대건설] |
이번 홍보영상에는 기존의 프레임을 벗어나 새로운 가능성을 실현한다는 현대건설의 핵심 기업정신이 담겼다. 총 5분가량의 영상은 'Intro'를 시작으로, 현대건설의 ▲ 도전정신과 역사 Explorer ▲ 사람과 자연을 생각하는 기업철학 Innovator ▲ 첨단 기술력 Pioneer ▲ 비전 Outro 총 5개의 소주제로 구성됐다.
특히 국내·외 현장을 순차적으로 소개했던 기존의 기업영상과 달리 시대상을 반영해 속도감 있는 영상편집과 전자음악 기반의 경쾌한 록비트를 활용해 젊고 도전적인 기업 이미지를 전달한다. 또 초현실적 화면구성과 세련된 영상미, 빠른 편집 등을 통해 건설의 예술성과 첨단산업으로의 이미지 변신을 꾀했다.
이번에 공개한 기업 홍보영상은 국내는 물론 다양한 국가의 고객들을 고려해 7개 언어(한국어·영어·중국어·아랍어·스페인어·러시아어·프랑스어)로 제작했으며, 활용도를 감안해 풀버전(Full Version, 5분) 외에도 다양한 숏버전(Short Version)도 추가로 공개할 계획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대한민국 건설산업의 새 길을 개척해가는 리더로서, 건설산업도 첨단 기술력이 뒷받침된 정교한 예술적 작업이라는 것을 부각하기 위해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며 "쿠웨이트 셰이크 자베르 코즈웨이 해상교량, 카타르 국립박물관 등 당사의 저력으로
신규 기업 홍보영상은 현대건설 홈페이지는 물론, 유튜브 및 페이스북, 블로그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볼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