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의자이엘라 투시도 [사진= 자이에스앤디] |
따르면 이 단지는 견본주택 개관 당시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지난달 17일 1순위 청약에서 평균 19.4대 1(최고 50대 1)으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방문객 대부분은 지역 내 노른자 입지에서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고 우수한 상품성까지 갖춘 점에 대해 호평했다고 분양 관계자는 설명했다.
실제 지하철 2호선 구의역과 5호선 아차산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자양로와 강변북로, 올림픽대교를 이용해 강남은 물론 도심권 업무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인근에 강변테크노마트와 롯데마트를 비롯해 이마트, 스타시티몰, 건국대학교 병원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과 광진초와 경복초, 대원국제중, 켄트외국인학교, 대원외고 등 교육시설도 가깝다.
전 세대를 중소형으로 설계하고 콤비냉장고와 김치냉장고, 환기형 공기청정시스템인 ‘시스클라인’(거실과 안방)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시스클라인’은 미세먼지와 유해공기를 차단 및 정화하는 기술로 창문을 열지 않고도 세대 내의 공기를 24시간 자동으로 통합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에너지 효율을 높이기 위한 태양광시스템과 품격 있는 주거생활을 가능하
‘구의자이엘라’는 지상 3층~13층, 전용 20~73㎡ 총 8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계약은 6~8일 모델하우스(서울시 광진구 자양사거리 GS주유소 옆)에서 실시한다. 계야자에게는 중도금 일부(40%) 무이자 융자 혜택을 제공한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