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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은행 연금손님자산관리센터는 ▲최적의 포트폴리오 추천 ▲운용중인 상품의 리밸런싱 ▲개인별 투자성향 및 투자경험에 기반한 체계적 연금자산 관리 등 프리미엄 서비스와 함께 연금 손님 전용 1:1 맞춤형 상담도 제공한다. 또 장기적으로 손님 스스로 연금자산을 관리할 수 있도록 자기주도형 연금 자산관리 상담도 병행할 계획이다.
하나은행은 모바일 등 비대면 채널의 개선을 통해 손님 스스로 본인의 연금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도 준비 중이다. 이미 지난 2월부터 은행 영업시간과 상관없이 365일 24시간 손님이 자유롭게 연금상품의 신규, 변경거래를 이용 중이다. 이에 더해
차주필 하나은행 연금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손님의 생애 여정에 최적화한 맞춤형 연금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 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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