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예탁결제원은 23~24일 제주도에서 CS워크숍을 개최하고 고객행복 파랑새팀 활동을 진행했다. [사진제공 = 예탁원] |
이번 행사에는 이병래 예탁원 사장을 비롯해 40여 고객사 직원 70여명이 참가했다.
지난 2017년부터 활동을 시작한 고객행복 파랑새팀은 고객을 직접 방문해 현장의 애로사항을 해결하는 활동을 수행한다. 실무책임자·IT 전문가·사내변호사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그동안 고객의 의견을
이 사장은 "고객행복 파랑새팀 활동을 강화해 앞으로도 현장에서 발생하는 고객 니즈를 신속하게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현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