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키움증권이 오는 27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서울 여의도 키움증권 2층 교육장에서 투자 고수들의 미니 강의와 대담형식의 `제11회 키움 투자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 키움증권] |
이번 키움 투자콘서트는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삼박자 투자법'이라는 주제로 금융가의 개인투자가로 잘 알려져 있는 필명 이세무사(이정윤, 삼박자 투자법 저자)가 출연한다. 슈퍼개미 이세무사는 키움증권 실전투자대회 4년 연속 수상자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한다. 1부에서는 재무제표, 차트, 재료를 모두 분석하는 삼박자 투자법과 이를 통한 종목선정 노하우, 업종과 시장의 흐름을 읽는 법, 마지막으로 포트폴리오 분산효과의 이해와 최적의 포트폴리오 구성이라는 주제로 이세무사의 미니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2부에서는 '슈퍼개미 이세무사와의 대화'시간으로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키움증권 방송인 채널K 김순영 앵커가 진행한다. 이세무사가 슈퍼개미로 성장할 수 있었던 스토리를 들어볼 예정이다. 또 미·중무역전쟁, 경상수지 적자 가능성 등 대내외 부담이 무거운 증시에
키움 투자콘서트는 당사 채널K를 통해 생중계 할 예정으로 전국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다. 키움증권 '키움 투자콘서트'는 오는 26일까지 키움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 영웅문S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디지털뉴스국 김현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