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현대캐피탈] |
현대캐피탈 '세이브렌터카-일시불형'은 장기렌터카에 일시불 결제 방식을 적용한 상품으로 지난 3월 출시한 이후 높은 경제성과 편의성으로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일반적인 장기렌터카는 차량가와 차량 이용에 필요한 기타 비용을 월 이용료로 나눠내는 방식이지만, '세이브렌터카-일시불형'은 카드나 현금 일시불 결제처럼 차량가의 대부분을 선납한다. 때문에 고객의 부담하는 월 이용료는 낮고, 장기렌터카의 혜택은 그대로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현대캐피탈은 현대·기아자동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월 이용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네시스 G80 3.8 럭셔리(차량가 5272만원, 60개월)를 이용할 경우 월 이용료는 27만원이다. 만약 고객이 이용기간 만기 시 차량을 매입한다면, 고객이 부담해야 하는 총 비용은 일시불로 구매한 것보다 275만원 경제적이다.
이와 함께 현대캐피탈은 차량 이용에 필요한 최대 50만원 상당의 무료 서비스 바우처와 차량관리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무료 서비스 바우처는 순회 방문 정비와 엔진오일세트 교환(연 1회) 또는 자동차 보증연장 서비스(2년/4만km), 차량용 공기청정기 중 한 가지를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차량 이용 시 필요한 유리막 코팅이나 외부 광택, 출장 세차 서비스 등을
'세이브렌터카-일시불형'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현대캐피탈 세이브렌터카'로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상품은 현대·기아자동차 전시장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