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정책과 시장현황으로 부동산 업계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부동산 경매가 대중화 되면서 경매에 관한 사람들의 관심이 크게 늘어났다.
매경부동산아카데미에서는 10년 이상 경매 투자경험이 풍부한 실무 강사진으로 구성한 경매 고급과정을 내달 7일 개강한다.
매주 화요일 저녁 7시부터 3시간씩 10주과정으로 진행되는 부동산경매 고급과정은 강의프로그램 전부가 실제 투자 가능한 경매진행 물건을 집중 분석하며, 과정 중 현장견학, 경매법원 견학, 물건분석 등 실전 사례중심으로 교육과정이 전개된다.
실제 입찰 가능한 물건을 선정하여 강의하며, 농지임야, 다세대다가구, 아파트,오피스텔, 상가, 재개발재건축 등 총 망라해서 진행한다.
실제 경매투자경험이 많은 명도대왕 진상준, 경매 및 분양관련 법인을 운영 중인 황종화, 건국대학교 미지원에서 농지와 산지투자를 강의하고 있는 박상배 강사 등 유명 강사진들이 총 출동한다.
교육과정 신청자에게는 과정을 수료한 후에도 교수진을 통해 자산관리 및 재테크를 지속적으로 지도 관리 받을 수 있고, 교수진이
교육은 2인 이상 신청 시 교육비를 20% 할인하는 혜택도 주어진다. 매경부동산아카데미 실전분석 부동산경매 고급투자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신청문의는 매경부동산아카데미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매경부동산아카데미][ⓒ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