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NH투자증권] |
이화정 NH투자증권 연구원은 "트와이스 돔투어 결과로 일본 시장에서의 안정적인 입지가 다시 증명됐다"며 "지난 22일 발매한 ’FANCY’ 유튜브 조회수는 발매 후 24시간동안 약 4000만회인데, 유튜브 통계 기준 트와이스 콘텐츠 수요는 일본, 한국 등 광고 단가가 높은 시장임에 주목한다"고 분석했다.
NH투자증권은 JYP Ent.의 1분기 매출 344억원, 영업이익 7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9.4%, 438.9% 늘어 시장 추정치를 상회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 연구원은 백예린과 스트레이 키즈 등 주요 아티스트의 음원 효
[디지털뉴스국 김현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