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큐포라] |
미러 박스는 개인의 퍼스널컬러에 맞춘 뷰티 제품을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는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로, 사용자 경험 확대 및 정기배송 서비스의 특장점을 강조하는 동시에 서비스 초기 소비자의 반응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크라우드펀딩 형식의 판매를 선택했다고 전했다.
미러 박스는 AI 뷰티 큐레이션 앱 '미러야(Mirrorya)'를 통해 퍼스널컬러 측정 후 해당 결과에 따라 구매 신청할 수 있다. 이 때 큐포라 전문 큐레이터 '큐니(Qny)'와의 1:1 상담을 통해 더욱 상
또한 구매자 별 특성에 맞는 메이크업 팁 및 뷰티 리추얼 등으로 구성된 '큐니스 카드(Qny's Card)'가 함께 제공된다. 판매 가격 및 제품 구성은 19일 와디즈 미러 박스 판매 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