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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료 = GS건설] |
자이는 최근 브랜드가치평가회사 브랜드스탁에서 진행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아파트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에는 부동산114의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설문조사에서 2년 연속(2017~2018년) 1위를 차지했으며, 닥터아파트의 '아파트 브랜드 파워' 설문조사에서는 3년 연속(2016~2018년) 1위를 지켰다.
지난해 서울에서 분양했던 28개 단지 중에서 청약 통장이 가장 많이 몰렸던 단지 1~3위는 디에이치자이개포(1위/3만1423건), 고덕자이(2위/1만5395건), 마포프레스티지자이(3위/1만4995건)로 상위권을 휩쓸었다.
GS건설은 지난해 창사 이래 최초로 영업이익 1조 클럽에 가입했다. 2018년 1조649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하며 전년 3,190억원보다 무려 233.82% 증가한 영업이익으
GS건설 관계자는 "올해도 분양이 2만8837세대, 입주만 2만2485세대가 예정되어 있는 등 활발한 주택공급에 나서고 있다"면서 "올해도 자이가 주택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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