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이 4월 1일부터 새로운 푸르지오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TV-CF를 선보인다. 지난 2013년 상반기 푸르지오 브랜드 광고캠페인을 집행한 이후 6년만이다.
지난달 3월 28일 새로운 푸르지오 브랜드를 발표한 대우건설은 이번 TV-CF를 '푸르지오의 변화'와 '생활의 변화' 등 총 2개로 구성했다.
대우건설은 이번 CF를 통해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의 삶을 살 수 있다'는 새로운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브랜드 슬로건인 'Live your life'도 이번 광고를 통해 새로 선보인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 TV CF는 'The Natural Nobility'라는 푸르
지오의 새로운 철학을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표현했고 카피까지 완벽해 사내 시사회에서 높은 호평을 얻었다"며 "대한민국의 주거문화를 선도해 온 푸르지오가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고객의 고귀한 삶을 변화시켜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