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 입주민들이 공기청정 화분만들기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 = 삼성물산] |
삼성물산은 지난 2005년부터 래미안 입주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서비스 '헤스티아'를 운영하고 있다. 헤스티아는 도움마당, 배움마당, 나눔마당 3가지 프로그램으로 나뉘어 있으며 올해는 추가로 공감마당 프로그램을 신설했다.
'도움마당'은 에어컨 및 전열교환기 필터청소, 렌지후드 청소 등 세대 내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활동이다. '배움마당'은 미니정원, 소이캔들(향초) 만들기 등 입주민들의 취미활동 관련 교육 서비스다. '나눔마당'은 입주민 물품 기증 등 입주민과 래미안이 함께 시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올해 신설된 '공감마당'은 배움마당과 나눔마당의 장점을 결합해 취미활동과 기부 기회를 함께 제공하는 활동이다. 삼선물산은 앞서 지난달 23일 공감마당 활동의 일환으로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 입주민 40여명과 공기청정 화분만들기 활동을 진행했다. 각 입주민들은 이날 제작한 화분 2개 중 1개를 강동구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지역 사회복지단체에
삼성물산은 상반기 중 11개 래미안 단지에서 공감마당 활동을 시행할 예정이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래미안은 다양한 고객만족 서비스로 아파트부문 국가고객만족도조사(NCSI) 21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등 등 최고의 아파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지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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