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물산은 지난달 23일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 입주민 40여명과 공감마당의 일환으로 화분만들기 활동을 진행했다.[사진제공 = 삼성물산] |
삼성물산은 지난 2005년부터 입주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고객만족 서비스 '헤스티아'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기존의 도움마당, 배움마당, 나눔마당 3가지 서비스에 공감마당 프로그램을 신설했다.
'도움마당'은 에어컨 및 전열교환기 필터청소, 렌지후드 청소 등 세대 내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활동이며, '배움마당'은 미니정원, 소이캔들(향초) 만들기 등 입주민들의 취미활동 관련 교육 서비스다. '나눔마당'은 입주민 물품 기증 등 입주민과 래미안이 함께 시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이며, 올해 신설된 '공감마당'은 배움 및 나눔마당의 장점을 결합한 취
삼선물산은 앞서 지난달 23일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 입주민 40여명과 공기청정 화분만들기 활동을 진행했다. 입주민들은 이날 제작한 화분 2개 중 1개를 강동구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지역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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