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이 25일 아파트 브랜드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과 콘셉트 변경을 통해 새롭게 바뀐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BI)를 공개했다.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기존에는 한글과 영문을 동시에 사용했던 것을 한글 로고로 통일했다.
로고에 표기된 '힐스테이트' 글자를 기존보다 확대해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 와인 색상도 음영(그러데이션)을 없애고 단색으로 바꿔 통일감을 줬다.
아파트 단지 외벽의 영문 'Hillstate' 브랜드명을 대표 로고처럼 한글로 바꿔 표기하도록 했다. 또 국내 최고 건설사인 현대건설의 품질경영과 신뢰성을 상징하기 위
해 현대건설 로고도 함께 그려 넣는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는 브랜드 철학을 기존의 '탁월함'에서 새로운 콘셉트인 '라이프스타일 리더(Life-Style Leader)'로 구체화했다. 단순한 주거공간을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리더로서의 역할을 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이지용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