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스테이트 한글 및 현대건설 로고가 동시 표시된 아파트 외벽 모습 [사진제공 = 현대건설] |
25일 현대건설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을 통해 먼저 기존에 한글과 영문으로 동시 표기하던 방식을 한글 로고로 통일하고, 로고에 표기된 '힐스테이트' 글자를 기존 보다 150% 확대해 소비자들이 브랜드 식별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가시성 개선을 위해 기존의 와인 칼라 음영(그라데이션)을 없앴다.
브랜드 리뉴얼로 가장 큰 변화는 따로 있다. 앞으로 현대건설은 품질경영과 신뢰성을 담보하기 위해 자사가 짓는 아파트 외벽에 '힐스테이트' 브랜드와 함께 '현대건설' 로고도 함께 표시한다.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브랜도 철학도 기존의 '탁월함'에서 '라이프스타일 리더(Life-Style Leader)'로 변경했다. 주거문화를 주도하고, 단순한 주거공간을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리더로서의 역할을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라는 게 현대건설 측 설명이다.
아울러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 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동종업계 최초로 주거공간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Life-Style Platform)'으로 확정하고, 주택전문가들이 고객들의 불만을 해결하고 요구사항에 맞춘 새로운 삶의 방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은 ▲세련된 삶(Stylish Life) ▲다채로운 삶(Various Life)
현대건설은 올 하반기 분양에 나서는 모든 신규 단지에 이러한 브랜드 철학이 담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적용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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