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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는 회사 대표 제품들에 대해 로고를 포함해 통일된 이미지를 부여하는 작업을 의미한다.
태영건설에 따르면 이번에 바뀐 BI는 정사각형 틀 안에 데시앙 로고를 넣어 실용적이고 섬세한 주거공간을 시각화했다. 새 로고는 견고한 서체를 사용해 건설 전문기업으로서의 자부심을 표현했다. 로고의 색은 버건디(와인색)로 데시앙의 감각적인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했다.
브랜드 슬로건은 '디자인, 디테일, 데시앙(Design, Detail, DESIAN)'으로 지정했다. 데시앙의 BI 변경으로 데시앙 하우스(단독주택), 데시앙 네스트(임대주택), 데시앙 스튜디오(오피스텔) 등 서브 브랜드의 BI도 함께 바뀐다.
데시앙은 2002년 도입된 태영건설의 대표 아파트
BI 개편을 맞아 홈페이지도 새롭게 선보인다. 새 홈페이지는 실시간 입주 문의, 1대1 고객 문의, 애프터서비스(AS) 온라인 신청·처리 등 기능을 제공해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넓혔다.
[정지성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