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데시앙을 도입한 태영건설은 수원 세류동, 대구 수성동, 진해 중앙동, 부산 문현동, 구리 수택동, 전주 에코시티, 광명 역세권, 부산 연산동, 서울 창전동, 서울 장안동 등에서 브랜드 아파트를 공급해왔다.
올해는 양산 사송지구, 대구 도남지구, 효창 6구역 재개발, 부산 용호 3구역 재개발, 전주 에코시티 14블럭 등에서 분양을 준비 중이다.
이번에 변경된 로고는 정사각형 프레임과 로고타입을 조합해 실용적이고 섬세한 주거공간을 시각화했다. 견고한 서체로 건설기업의 자부심을 표현하는 한편, 버건디 컬러로 감각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브랜드 슬로건은 'Design, Detail, DESIAN'으로 지정했다. DESIAN HAUS(단독주택), DESIAN NEST(임대주택), DESIAN STUDIO(오피스텔), DESIAN PLEX(지식산업센터), DES
이 외에도 데시앙 브랜드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도 새롭게 열었다. 이 채널을 통해 실시간 입주 예약, 1:1 고객문의, A/S 온라인 신청 및 처리 등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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