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기 웰컴저축은행 고객 패널 발대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 제공: 웰컴저축은행] |
고객 패널은 오는 2월 8일까지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생활금융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웰뱅)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2014년 출범 이래 서민과 함께 호흡하는 저축은행으로 자리 매김하기 위해 모바일 풀 뱅킹 앱인 웰뱅을 출범하는 등 참신한 금융서비스를 시장에 선보였다.
고객 패널 지원 요건은 웰컴저축은행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 중이면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활용과 본사 간담회에 참석할 수 있는 경우에 해당한다. 금융기관 패널 참여 경험이 있는 경우 우대한다.
선발된 패널에게는 월 20만원의 활동비 등의 지원금을 제공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의 인센티브를 지급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오늘 3월부터 8월까지다.
웰컴저축은행 관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