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현대해상] |
이번 TV광고는 새 모델로 캐스팅 된 걸그룹 소녀시대의 '태연'이 출연해 총 2편의 소재로 제작됐으며, '태연하게'라는 카피를 중의적으로 활용해 광고적 재미를 더했다.
'태연하게 가입' 편에서는 산책 중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는 태연의 모습을, '태연하게 보상' 편에서는 자동차 타이어가 펑크 난 상황에서도 편안하게 긴급출동서비스를 받는 태연의 모습을 담아냈다.
김동욱 현대해상 홍보부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새 모델 태연의 등장을 알림과 동시에, 현대해상 다이렉트가 어떠한 순간에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마음편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으로 인지되기를 기대한다"고
현대해상 다이렉트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업계 최초로 공인인증서가 필요 없는 모바일 직접서명 가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온라인상에서 고객 요청 시 즉시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문의사항을 해결해 주는 실시간 상담신청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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