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G새마을금고 tv-cf 온에어 스킬컷. [사진 제공 = 새마을금고] |
이번 광고에서는 '가까이에서 더 가까이'라는 새로운 테마를 통해 전국 3200개 점포로 물리적 거리로도 누구나 가깝게 이용할 수 있으면서 낮은 문턱과 서민적 금융으로 맞춤형 금융을 제공하는 MG새마을금고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기업PR 광고에서는 멋진 수트를 입은 모델 김상중 씨와 화장을 하는 문채원 씨의 모습을 통해 누구나 자신에게 딱 맞는 수트와 화장품이 필요하듯 '누구나 자신만의 금융이 필요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고객에게 딱 맞는 금융을 위해 'MG새마을금고는 한발 더 가까이에서 봅니다'라는 카피가 이어진다.
새로운 새마을금고보험 광고 역시 가까이에서 지켜주는 MG새마을금고보험의 장점이 강조된다. 카페에서 친구들을 만나 새마을금고보험의 장점을 강조하는 문채원 씨의 이야기를 듣던 친구가 실수로 물컵을 떨어뜨리지만 그 순간 김상중 씨가 나타나 그 컵을 지켜주면서 가까이에서 지켜주는 보험이라는 강점이 위트 있게 그려진다.
새마을금고는 이전 광고들에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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