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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날 결과 발표회는 보험상품 및 고객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을 시작으로 올 한해 '2018년 고객패널' 활동사항을 정리하는 자리를 가졌다.
동양생명 고객패널은 지난 1월 홈페이지 신청자 및 영업채널 추천자 중 11명의 패널을 선발했으며 올해 3월부터 12월까지 당사 고객접점채널(콜센터, 고객센터) 체험, 미스터리쇼퍼 체험,인터뷰
동양생명은 2016년부터 고객패널 제도를 도입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관련 업무에 반영하고 있다. 실제로 2016년부터 2018년까지 300여 건의 서비스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를 얻어 실제 업무 전반에 반영되거나 진행 중에 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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