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이재광, 이하 HUG)는 지난 17일 감사실내에 'HUG 갑질피해 신고·지원센터(이하 신고센터)'를 마련해 운영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HUG 직원은 물론 갑질 피해를 경험한 HUG 고객도 신고센터 방문(HUG 부산본사 16층) 혹은 온라인 접수처를 통해 신고·상담할 수 있다.
효과적인 신고센터 운영을 위해 감사실직원, 사내변호사, 인사담당자 등의 인력을 배치하고, 사무
이재강 HUG 상근감사위원은 "갑질 및 부패 척결에 대한 경영진의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한다"며 "갑질 뿐 아니라 종합적인 부패 예방·적발·처벌 인프라를 갖춰 공사는 물론 민간에도 청렴문화가 확산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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