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야당역이더펠리체] |
경의중앙선 야당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제1·2자유로와 56번국도도 가깝다. 사업지 인근에 이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멀티플렉스 영화관, 운정스포츠센터 등 생활편의시설과 운전호수공원, 공개 광장, 소리천 수변공원 등이 있다.
또 월롱첨단산업단지, LCD일반산업단지, 출판문화정보 국가산업단지 등 10여개의 산업단지가 밀집해 약 16만명의 종사자를 임대수요로 확보할 수 있으며, 향후 LG디스플레이 P10파주 공장이 준공하면 배후수요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단지에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됐다. 모든 실은 1~2인 가구를 겨냥한 원룸형 구조로 설계했으며, 테라스·복층(일부 실) 타입도 제공한다. 홈 IOT(사물인터넷)를 적용해 집안의 조명, 냉·난방, 가전제품 등을 제어할 수 있고 태양광발전, 세대별 로이유리 등 에너지 절감 설비도 설치할 예정이다.
또 조망권 특화설계를 적용하고 외기에 접한 배치 계획으로 자연채광 및 환기를 고려했다. 층별 다양한 오픈 스페이스를 비롯해
이와 함께 디지털 도어락과 고화질 CCTV, 주차장 비상콜 등을 설치하고 냉방 기능을 갖춘 첨단 무인택배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신세계하이투모로 1층에 마련돼 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