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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동안 GA 소속 설계사들은 바쁜 현장활동 중 계약 관련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 사무실로 복귀하거나 내근직원에게 요청하는 등 번거로움이 컸다.
내 손안의 KB는 GA 설계사들의 이 같은 고충을 해소하고 업무처리에 누수되는 과정을 최소화 하기 위해 개발한 것이다.
기존 GA 전용 앱들이 리플릿 위주의 홍보자료 제공에 국한한 반면 이번 앱은 계약과 관련한 다양한 업무처리가 가능하도록 구현한 손보업계 최초의 업무지원 앱이다.
주요 기능으로는 신규 고객 등록 및 기존 고객 조회,고객별 계약내용 확인, 가상계좌 발급 및 수납·카드승인내역 조회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인수심사에 필요한 서류 및 사진 첨부,고객용 상품제안서 발송, 매출조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KB손해보험이 운영 중인 보험금청구 및 휴대폰 전자서명 발송,챗봇상담 등의 별도 서비스도 앱과 링크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내 손안의 KB'는 구글 Play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으며 최초 등록 이
최근 PC버전으로 개발돼 활용중인 '초간편청약시스템'도 조만간 모바일 앱에 탑재할 예정이다. 초간편청약시스템을 활용하면 클릭 몇 번 만에 다양한 플랜의 청약을 핸드폰에서 완료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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