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 = 대우건설] |
이 서비스는 대우건설이 2012년 업계 최초로 도입한 입주 후 특화서비스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에는 입주 후에만 제공되던 서비스를 분양시점부터 내집방문행사, 입주지정기간, 입주 후까지로 확대했다.
'Care(배려)', 'Love(사랑)', 'Grow(성장)'의 세가지 테마로 구성한 이번 리뉴얼 서비스는 ▲분양 세무상담 서비스 '부동산 카운슬링' ▲입주환영선물 '웰컴 키트' ▲반려인들
지난달 30일 입주를 시작한 '군산 디오션시티 푸르지오'에서 처음 선보였으며 이달 입주예정인 '광주 센트럴 푸르지오' 등으로 점차 확대 시행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