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00대 상권 중 전국 21위 (출처 : 2016년 삼성카드 빅데이터 기준)에 달하는 상권내 유망 상가를 둘러 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오는 27일(월) 오후 2시부터 계룡건설그룹의 KR산업이 공급하는 수원시청역 ‘수원 인계 리슈빌S’ 상업시설 홍보관에서 ‘수도권 역세권 상가 투자 실전 세미나’ 개최한다.
참가대상은 실 투자금 2억~4억원대 보유자로 역세권 상가 투자 관심자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은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5명에 한해 접수 받는다.
‘수원 인계 리슈빌S’은 지하 4층~지상 12층 규모로 지상 1~3층은 상업시설, 4층~12층은 오피스텔(총 207실)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오피스텔의 경우는 완판을 목전에 두고 있다.
약 10만명의 종사자가 있는 삼성디지털시티와 나노시티를 비롯해 수원시청, KBS수원센터, 경기도청, 아주대학교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두고 있다. 교통 접근성도 탁월하다. 서울 강남 등 주요 업무지구를 통과하는 분당선 수원시청역이 약 500m거리에 있고, 서울 도심과 강남역 등을 오가는 광역버스 정류장도 도보 1분 거리에 있다.
수원 인계동 일대는 유동인구가 많고 소비력이 뛰어난 우수상권으로 손꼽히는 지역이다. 주
한편, ‘수원 인계 리슈빌S' 관련 분양 정보는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 ’실시간 핫 분양 정보 및 매물 정보‘ 코너를 통해서도 참조 할 수 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