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오는 15일부터 3월말까지 'KB모바일 외화예금'과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민은행은 이벤트 기간 중 KB모바일 외화예금을 신규로 가입한 고객 200명을 추첨해 선착순으로 모바일 커피상품권을 제공하며 이 통장에서 입·출금되는 금액과 횟수에 관계없이 환율우대를 최대 50%까지 제공한다.
더불어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에 신규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해외주식 거래, 자산 보유실적 등에 따라 선착순으로 모바일 커피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외화 입·출금 시 금액, 횟수에 관계없이 80%의 환율우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난해 8월 선보인 KB모바일 외화예금은 은행에 직접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으며, 금액 제한 없이 총 11개국 통화까지 거래 가능한 상품이다. 미국 달러 포함 주요 통화 환율 하락 속에 환테크족(族)들의 관심 증대와 해외 유학자금 등 해외 송금을 준비하는 고객이 환율이 낮을 때 미리 외화
또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은 통장 하나로 해외상장주식을 직접 사고 팔 수 있으며 거래대금은 외화로 보유할 수 있어 환테크 기능까지 겸비한 일석이조의 상품으로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