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에 선보인 캣크러쉬는 리브시티를 지키는 8명의 고양이 캐릭터 중 선호하는 성향의 고양이를 선택해 캐릭터를 꾸미고 교감하는 참여형 게임으로, 증강현실 기능을 활용해 스타샵 가맹점이나 지역 축제장 등 임의의 장소에 숨겨진 보물상자를 찾으면 쿠폰과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12월 말까지 캣크러시에서 스타샵 가맹점 찾기 미션에 성공할 경우 월 최대 포인트 1000점을 쌓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리브메이트가 향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 가맹점 마케팅 플랫폼 역할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증강현실과 위치기반 기술을 결합해 리브메이트에서 제휴가맹점을 지도, 스트리트뷰 등 3차원 환경으로 보다 직관적인 검색 및 각종 가맹점 혜택과 이벤트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리브메이트에서 보유한 포인트리를 이용해 ▲롯데면세점 ▲GS25 ▲CU ▲세븐일레븐 ▲아리따움 ▲할리스
또 반려동물에 대한 높아진 고객 관심을 반영해 '펫닥'과 손잡고 실시간 수의사 무료상담 서비스와 동물병원 위치 제공, 반려동물 관련 혜택 쿠폰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조만간 선보일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