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 2기를 오는 17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은 시니어 고객의 니즈와 의견을 듣는 고객조사 패널이다. 시니어의 생활방식, 여가활동, 금융거래 등에서 과거와 달리 다양한 니즈가 발생한다는 점을 반영, 최적화한 상품과 서비스를 적시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제도다.
1기 자문단 운영을 통해 시니어가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인터넷과 모바일뱅킹 메뉴를 개선했으며, 시니어에게 꼭 필요한 금융·건강·식단·여가정보를 선별해 제공하는 'KB골든라이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서비스 콘텐츠를 개편하는 등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국민은행 고객 중 금융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55세 이상 서울·수도권 거주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은 국민은행 홈페이지→전체서비스→이벤트존
최종 선발된 자문단은 내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 활동하게 된다. 활동기간에는 분기별 소정의 자문료가 지급되고, 골든라이프의 새로운 서비스를 우선 체험할 수 있는 혜택 등이 주어진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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