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은 세종시 2-4생활권 HO1, HO2블록에 들어서는 주상복합 아파트 ‘세종 한신더휴 리저브’ 상업시설을 12월 중 분양한다. 단지 및 수변공원 등 녹지축과 연계된 개방형 스트리트 상가로 조성돼 집객 효과를 극대화했다. 단지를 구성하는 17개 동은 최고 48층으로 다양하게 설계돼 입체적인 스카이라인을 형성한다. 단지 내 1031가구의 고정수요는 물론 중심상업지구 인근 탄탄한 배후수요를 확보했다.
특히, 2-4생활권은 세종시 설계 공모에 당선된 약 3500여가구의 초고층 주상복합 아파트가 차례로 들어서 이 일대는 세종시 대표하는 최고급 주거타운 및 랜드마크 상권이 형성될 전망이다. ‘세종 한신더휴 리저브’ 상업시설 홍보관은 세종시 한누리대로 283, 110호에 마련되었으며 상업시설 관심고객 대상 별도의 상담 및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12월 1일(금) 오후 2시 대전역 한국철도공사 2층 대강당에서는 ‘세종 한신더휴 리저브’의 실수요자를 위한 ‘정부 정책에 따른 부동산 청약 및 투자전략 설명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세종 한신더휴 리저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 500여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