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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고객은 '마이페이지'를 통해 금융거래 및 홈페이지 이용내역, 가입상품 정보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개인별 상황과 필요에 맞는 정보와 혜택들이 알림(PUSH) 배너를 통해 제공되기도 한다. 성별, 연령, 거주지역, 직업 등이 유사한 고객이 가입한 상품과 보장자산 현황을 비교해 제공하는 서비스도 새롭게 추가했다.
메인 화면에 생애 주기별 필요한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감성적인 스토리를 통해 표현한 점도 특징이다. 보험상품을 인포그래픽과 같은 이미지 중심의 콘텐츠
이 외에도 공인인증서 또는 휴대폰 인증만으로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메뉴 구조 체계화, 폰트 크기 확대 등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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