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전반에 실적 발표 등으로 인한 관망심리가 짙게 깔렸지만, 은행업종에 대한 투자심리는 양호했다. 윤영교 케이프투자증권 연구원은 "최근 증시에서 IT업종의 주도권이 약해졌고, 은행 등 금융업종 주가가 안정적이었다"며 "이는 근본적으로 주요국의 시장금리가 빠른 속도로 상승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올해 들어 미국의 기준금리가 오른 이후 국내금리도 상향될 가능성이 점쳐졌다. 경기회복을 위해 저금리를 유지해왔지만 미국과의 금리 역전 현상, 가계부채 문제 등이 대두되면서 분위기가 바뀌었다.
여기에 하반기 미국이 추가적으로 금리를 인상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면서 은행업종에 대한 실적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은경완 메리츠종금증권 연구원은 "국내 기준금리 인상 시점에 대해서는 다양한 의견이 있지만, 방향성은 명확하다"며 "금리 상승에 따른 자기자본이익률(ROE) 개선이 나타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같은 시장에 스탁론 수수료가 전혀 없는 연 4.21% 고정금리 스탁론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탁론 금리는 일반적으로 증권사 신용금리 보다 낮은 편이다.
그러나 스탁론에는 증권회사 신용에는 없는 RMS(시스템)이용료, 연장수수료 등의 수수료가 붙는다. 특히 RMS 이용료와 연장수수료는 각각 대출금에 2%와 0.5%이며 대출 신청 시 먼저 떼는 선취이다. 스탁론이 신용보다 금리가 낮음에도 소비자들이 금리가 높다고 인식되는 것은 이와 같은 스탁론 수수료 때문인 것이다.
최근, 제로스탁론은 중도상환수수료, 연장수수료, 시스템이용료 등의 수수료가 전혀 없는 스탁론 상품을 출시한바 있다.
제로스탁론은 초기비용이 전혀 없는 상품뿐만 아니라, 연 2.7%의 단기투자자를 위한 상품도 판매하고 있다.
또 업계 최저의 3년 고정 3.9% 스탁론 상품 출시했다. 현금인출이 가능한 담보대출상품과, 신용미수 대환대출 상품도 판매 중이다.
제로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센터(1899-4777)로 연락하면 대출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제로스탁론 문의전화 : 1899-4777
- 연장수수료, 중도상환 수수료, 시스템이용료 모두 “0원”
- 연 4.21% 고정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매수불가 종목 전 종목 매수 상담 가능
- 증권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투자 가능
- 증권사 매도없이 신용/미수 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제로스탁론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