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HMC투자증권] |
KSQI 인증은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주관으로 매년 국내 대표 콜센터의 상담 품질을 측정하고 우수 콜센터에 한해 인증서 수여와 함께 우수기업으로 공표하는 서비스품질 인증 제도다. 이번 조사에서 HMC투자증권은 수신여건, 상담태도, 맞이인사 등 다수 평가항목에서 경쟁사 대비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탁월한 서비스품질과 경쟁력을 입증했다.
올해로 8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된 HMC투자증권 스마트금융센터는 자체 인력관리 능력과 교육프그램등을 인정받아 CS직원들의 채용부터 순환근무까지 통합 운용하는 'CS직원통합인력운영'을 올해부터 시행하고 있다. 또 고객 최접점에서 근무하는 CS직원들의 전문성 확보를 위해 입사 1년 이내 금융 자격증 취
한석 HMC투자증권 리테일사업본부장은 "8년 연속 우수콜센터 인증에 걸맞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최우선' 가치를 실천하는 업계 최고의 스마트금융센터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