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벤타코리아] |
펄러비즈는 5㎜ 크기의 원형 비즈를 이용해 점, 선, 면, 입체의 다양한 형태를 조합, 원하는 모양을 자유롭게 만드는 학습놀이용 교구다. 50여가지의 다양한 색상을 가지고 2D에서 3D까지 형태에 구애 받지 않고 무한한 창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세미나는 미국 펄러비즈와 벤타코리아가 공동으로 기획·개최하는 행사로 펄러비즈 전문강사를 육성할 예정이다. 국내에 펄러비즈의 우수성을 입증하고, 아이들의 놀이 학습과 어른들의 취미, 문화 생활을 이끌어 나갈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세미나를 수료한 참가자는 미국 펄러비즈가 인정하는 정식 전문강사 PBI 인증서를 발급받는다. 또 50만원 상당의 펄러비즈 제품을 받을 수 있고 추후 문화센터, 노인복지시설등에서 강좌 운영 시 별도의 가맹비, 인증서 발행비 등의 추가비용 없이 정품 펄러비즈를 공급 받는다.
전문강사(PBI)는 직접 수강생을 모집해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정규 과정을 마친 수강생에게 펄러비즈 인증서를 발행할 수 있다. 수강생은 펄러키즈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으며 추후 세미나에 참가해 전문 PBI로 성장할 수 있다.
펄러비즈 전문강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마감은 8월 6일까지다.
벤타코리아 김용성 상무는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