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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공 = KB증권] |
'KB증권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은 KB증권의 신규 온라인서비스와 콘텐츠를 고객의 시각으로 문제점과 개선사항을 찾아내는 온라인 고객패널제도다. 온라인 거래에 익숙하고 투자경험이 풍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30명이 선발됐다. 이들은 지난 27일 제1기 발대식을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은 오는 10월까지 약 6개월간 신규 온라인 거래채널 체험 및 개
KB증권은 금번에 위촉된 고객평가단과 함께 온라인 콘텐츠 및 서비스 품질향상에 주력할 예정이며, 원활한 운영을 위해 활동비 지원과 우수 제안 활동에 대한 포상도 진행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고득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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