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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푸르지오 하자보수 모바일 신청 화면 [자료 = 대우건설] |
이 시스템을 통해 기존의 입주단지 내 방문접수와 콜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했던 AS신청과 기타 문의사항을 손쉽게 핸드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상담 및 확인이 가능하다. 이 시스템으로 ▲AS 신청·접수 확인 ▲분양금 조회·선납/연체금 조회 ▲입주안내·분양안내 ▲ 내집방문예약·입주예약 ▲민원서류 신청 등의 업무가 가능하다. AS신청의 경우 스마트폰으로 바로 사진을 찍거나 저장된 이미지로 접수가 가능하고, 처리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12일 서비스가 오픈됐으며, AS신청의 경우 일부 단지의 시범 적용을 시작으로 다음달 1일 이후에는 준공 후 90일이 지난 모든 단지의 AS신청이 가능하다. 준공 후 90일 이전 단지는 기존과 같이 단지 내 입주지원센터에서 AS신청을 받는다.
AS신청 외의 기타 메뉴는 푸르지오 계약고객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하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 IOS의 경우 '푸
'보이는 ARS서비스'는 푸르지오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면 스마트폰 화면으로 선택가능하며, 기존 음성 ARS 이용시 발생하는 대기시간 단축과 원하는 서비스를 화면으로 바로 보면서 선택 가능하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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