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건설이 지난달 `영문 페이스북 페이지`를 공식 오픈했다. 사진은 직원들이 `영문 페이스북 페이지`를 열어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 = 현대건설] |
현대건설은 해외고객에게 기업소식과 국내외 수행 프로젝트 등의 최신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영문 페이스북 페이지'을 지난 3월 공식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영문 페이스북 페이지'은 글보다 이미지·영상을 선호하는 최근 모바일 이용자들의 특성을 고려해 사진·동영상·애니메이션 등 시청각 자료 위주로 콘텐츠를 구성했다. 건설 비전문가가 접해도 건설 기술·공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든 '건설이야기'(애니메이션)와 '이미지리포트'(인포그래픽) 등
현대건설은 이번 '영문 페이스북 페이지'를 유튜브, 현대건설 영문 홈페이지 등과 연계시켜 온라인 커뮤니티를 더욱 활성화하고, 다양한 온라인 미디어 채널을 통해 기업 소식을 전파하는 동시에 해외 고객의 의견을 듣는 창구로 운영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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